본문 바로가기
요즘 이슈

루이비통 그릇? 루이비통 접시가 얼마길래? 이렇게 핫한지?

by BLSG_NICK 2022. 4. 28.
반응형

안녕하세요 BLSG 입니다.

 

요새 루이비통 접시가 핫하길래 좀 알아보았습니다.

이게 참 다른 세상 물건이더군요ㅎㅎ;

위너스 에비뉴 루이비통 로고 사각 접시

 

3월에 나왔던 알콜왕딘딘에서 소유가 딘딘의 구찌 접씨를 깨먹으면서;

내가 사줄께 하고 호기롭게 구매해줘버린 그 접시입니다.

 

원래도 루이비통이란 브랜드가 핫하지만

의도치않은 사고에 또 바이럴이 되어버렸네요ㅎ

요 접시의 풀 네임은 "위너스 에비뉴 루이비통 로고 사각 접시" 라고 합니다

개인적으로는 루이비통의 복잡한 모노그램보다는 이런 심플하게 로고하나 딱 있는게 더 예쁜 것 같아요

출처 : 알콜왕딘딘 캡쳐

 

검색을 좀 해보니 이게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지는 않고,

해외 배송이나 명품플랫폼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

 

가격은 방송에 나온것처럼 70만원대는 아닌것 같구요(35만원짜리 판매하는 플랫폼도 확인되는걸 보니^^)

근데 급 인기를 끌어서인지, 품절입니다ㅎㅎ;

 

 

루이비통 온라인 공홈을 들어가봤더니 더 놀랍습니다

 

179만원짜리 접시, 183만원짜리 접시...

(그림을 보니 한장은 아닌것 같고 4개 1세트정도 되는것 같긴 했어요)

 

놀라운 가격대의 접시들입니다.

이런거 깨질까봐 무서워서 어디 꺼내놓을수나 있을까요ㅠ

 

더 놀라운사실은 또 있습니다.

 

 

재고 있는 상품만 검색을 다시 해보면.... 컵 두개 남습니다.

그렇죠.. 접시는 다 팔렸다는거죠...

오늘 또 놀라운 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

(사진 않았지만 보고 놀란것 만으로도 큰 경험이었다고 생각해요ㅠ)

 

이게 리셀까지 있는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

(크림 같은 리셀샵에는 없더라구요)

 

아직 핫한 브랜드임에는 틀림이 없네요ㅎㅎ

반응형